프로그램 구성

교재소개

수업 음성이 담긴 소리펜을 사용하여 학습하는 스마트 교재

랑두랑두 [朗读朗读]

기초부터 고급까지 완벽한 중국어 학습 완성

처음 언어를 배울 때, 어떤 순서가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라 자주 접하는 일상의 문장을 먼저 배우게 됩니다. 차이랑 생활회화교재 ‘랑두랑두’는 이러한 원리를 담은 교재입니다. 예를들어 보통의 교재에서는 초급 커리큘럼에 속하는 국적 묻기를 통해 ‘미국’, ‘일본’ 등의 단어를 먼저 배운다면 ‘랑두랑두’에서는 ‘휴대폰’, ‘에스컬레이터’와 같은 생활 속의 단어를 먼저 배웁니다.

세부구성

스토리북

스토리북에는 그림을 통해 연상 가능한 일상의 상황이 제시되며, 학습자는 한국어 해석 없이 중국어에 바로 노출되어 대화 내용을 유추하고, 소리펜을 통해 대화의 내용을 그대로 따라합니다.

스피킹북

스피킹북에서는 스토리북에서 제시된 단어와 문장에 대해 본격적으로 말하기 연습을 합니다. 의미단위로 끊어 읽는 역행구조연습을 통해 중국어 문장 구조를 익히고 리듬에 맞춰 중국어를 따라하는 챈트 학습을 통해 저절로 중국어가 입에 붙게 합니다.

워크북

앞에서 학습한 내용을 실제로 써보고 문제를 풀어봅니다. 듣기, 말하기, 읽기 연습이 충분히 이루어진 상태에서 한 층 더 분석적인 중국어 학습을 반복함으로써 오늘의 문장을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습니다.

간체자 쓰기

한자는 동양문화권에 속해있는 한국에서 꼭 배워야 할 필수 학습 요소입니다. 간체자 쓰기 노트를 통해 중국어에서 쓰는 간체자를 획순에 맞춰 숙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한국에서 쓰는 한자와 비교하며 학습하여 어휘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