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차이랑 새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파고다교육그룹, 주니어 중국어 전문 브랜드 ‘차이랑’ 론칭
- 첨부파일
- 첨부파일 없음
- 조회 1998
- 작성자admin
- 2017-02-17
파고다교육그룹이 주니어 중국어 전문 브랜드 '차이랑'을 론칭했다.
차이랑은 일대일 코칭 형식의 자기주도형 중국어 학습 공간으로,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의 발음완성, 생활회화 및 시험대비 과정으로 나눠져 있다. 주 3회, 50분 수업이며 소리펜<사진>을 사용해 학습하는 스마트 교재로 공부하게 된다.
파고다 측에 따르면, 차이랑 학습의 가장 큰 특징은 10분 단위로 튜터가 학습 내용을 인지시키는 것, 그리고 하루, 한 주, 한 달 단위로 진행되는 지속적인 복습과 반복 학습이다. 학생들은 중국어 청취, 말하기 연습, 문제풀이, 듣고 해석하기, 간체자 쓰기 등 각 단계별로 스스로 학습하고, 단계별 학습이 끝날 때마다 튜터의 일대일 코칭을 받게 된다.
차이랑 회원은 플러스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회원 전용 모바일 도서관 '차이랑 스토리북'과 중국 현지 센터의 원어민 선생님과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는 화상 멘토링, 퀴즈 형식의 중국어 게임으로 학습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체크 플레이 등의 콘텐츠를 통해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영역을 강화하고 중국의 문화도 배울 수 있다.
차이랑 관계자는 "중국어 학습 연령이 성인 중심에서 초중고 학생들로 확대되면서 그 수요는 증가하고 있는 반면,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체계적인 중국어 교육 프로그램이 많지 않아 차이랑을 론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파고다 차이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차이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